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게시판 상세
제목 라온미,1월 할인 이벤트 실시
작성자 라온미 (ip:)
  • 작성일 2020-02-18 14:22: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7
평점 0점
 

 


건강한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 ‘라온미’ 1 할인 이벤트 진행


건강한 문화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라온미’(laonmi) 2020 새해를 맞아 1   동안 공식 온라인  단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라온미는 이번 1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1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 적립금을 제공한다또한 라온미 공식 온라인 몰에서 처음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라온차’ 1포와 ‘하루한꿀’ 1포를 증정한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1 2연속(2018, 2019) 수상을 기념해 마련한 특별 기획 프로모션도 눈길을 끈다 프로모션을 통해 ‘라온차 20포입’ 1개를 15% 할인가에,

라온차 20포입’ 2개를 20% 할인가에, ‘라온차 60포입 25% 할인가에 구매할  있다.


뿐만 아니라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한 작은 습관으로 추천되는 ‘하루한꿀 30개입’ 1개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하고 쇼핑백을 증정 받을  있다.


하루한꿀 30개입’ 2개는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쇼핑백 사은품 혜택도 누린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있는 라온미 ‘라온차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있는 한방 건강차로,

오랫동안 건강관리를 위한 민간요법으로 쓰인 미나리질경이우엉  엄선한 재료가  포에 담겨 있다.


라온미 ‘하루한꿀 비타민미네랄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함유된 소백산 청정지역 야생화 꿀과 프로폴리스로 만든 스틱형 꿀이다언제 어디서나 하루 1포씩 간편하게 섭취할  있다.


라온미 공식 온라인 몰에서 해당 이벤트  제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해볼  있다.

 

LINK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